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비타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탈 글로우 라인’에 바디 워시·에멀전 2종을 내놨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 유도체·비타민B₁₂·비타민E 등의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riple Vita Complex™)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칙칙한 바디 피부에 풍성한 영양감을 더하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는 소비자조사에서 △ 피부 톤 개선 만족도 95% △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는 100%였다.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효과 높은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다. 싱그러운 시트러스에 향긋한 플로럴, 신선한 허브 향의 조화로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큼한 향이 특징.
비욘드 담당자는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제품은 세 가지 비타민을 배합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에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 톤 개선에 효과가 높다”라며 “비욘드 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칙칙하고 거뭇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