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이 브랜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메디필은 브랜드와 제품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AI 기반 세계관을 구축했다. 감각적인 콘텐츠로 세계 소비자와 소통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메디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비전을 제시했다.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을 개발하며 아름다움의 가치를 발견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다국적 AI 모델을 활용해 제품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시한다.
특히 메디필은 가상의 공간에 제품별 핵심 키워드를 소개했다. 제품 성분과 특징을 판타지 영화처럼 보여주고 있다.
메디필 펩타이드9의 경우 리프팅을 주제어로 삼았다. 피부를 최적 상태로 만드는 액체와 신비한 재료가 등장한다. 과학자가 무중력 공간에서 과학 실험하는 모습을 구현했다.
‘레드락토 콜라겐’은 자연 재료가 가득한 빌딩으로 설명했다. 레드락토 콜라겐 폼클렌저의 3단계 기능과 재료를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메디필은 인스타그램과 제품 상세 페이지 등에 새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가치를 여러 채널을 통해 전하며 MZ세대와 교감할 방침이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다.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홀딩스(대표 정회훈)가 지주사다.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로 혁신 제품을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