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무화과 브라이트닝

항산화·베타카로틴·비타민이 풍부한 ‘무화과’ 성분 함유

[bsa_pro_ad_space id=4]

[이니스프리-보도자료]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_20170203이니스프리가 ‘슈퍼푸드 프롬 제주-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였던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스킨케어 제품의 본질인 ‘피부 고민 해결’에 집중해 최적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저온 감압 추출법’으로 제주 슈퍼푸드 원료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해 편안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시하는 원료의 안전성 평가 등급에서 그린(0~2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사용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무화과 브라이트닝’ 라인은 무화과 성분을 원료로 만든 라인으로 항산화, 베타카로틴,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주며,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피신이 데일리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무화과 브라이트닝 젤투폼 클렌저’와 ‘무화과 브라이트닝 스크럽 클렌저’, ‘무화과 브라이트닝 틴트리무버’, ‘무화과 브라이트닝 스킨’, ‘무화과 브라이트닝 선크림 SPF50+ PA++++’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www.innisfree.co.kr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