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홈쇼핑 첫 출시 완판

지디일레븐, GS홈쇼핑 첫 론칭과 동시에 조기 매진

[bsa_pro_ad_space id=4]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홈쇼핑 첫 출시 완판지난 5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 대표 강경선· www.kangstem.com)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이 전량 조기 매진됐다.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홈쇼핑을 통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이번에 조기 완판된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0.5%) 함유된 고영양 앰플이다.

특히 용기의 아래 부분을 돌리면 줄기세포 배양액이 혼합되면서 보라빛으로 변하게 돼, 사용방법에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동시에 엑소좀 기술로 GDF11 등 성장인자가 피부에 쉽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결건조 방식을 이용하여 유효 성분의 보존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디일레븐 브랜드 관계자는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처음 공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얼마나 대단한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화장품 업계의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디일레븐은 국내 최고의 줄기세포 연구개발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토탈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스온이 공동 연구를 통해 선보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올해 ‘도깨비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