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몽드 셀렉션 2017 어워드 수상

독창적 콘셉트와 품질력 인정받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

[bsa_pro_ad_space id=4]
2017 몽드 셀렉션에서 은상을 수상한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
2017 몽드 셀렉션에서 은상을 수상한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이 세계적인 국제 품평회인 ‘2017 몽드 셀렉션(2017 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1961년 설립된 국제 품평회로 매년 전 세계 미용ž식품건강ž주류 제품 중 품질력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얼마 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본상을 수상한데 이어 몽드 셀렉션에도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K-뷰티 제품으로서의 우수성을 또 한 번 증명하게 되었다.

몽드 셀렉션의 실버상을 받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괄사 도구’의 형태를 그대로 재현한 ‘녹는 괄사 스틱’으로 피부 굴곡에 딱 맞게 설계된 굴곡진 3개의 면이 피부를 끌어 올리며 마사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펩타이드 17종과 콜라겐 성분의 고영양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이 침투관리를 가능하게 하여 리프팅 마사지, 침투관리, 안티에이징의 기능이 담긴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고비용의 스파 방문 대신 집에서도 쉽게 관리 할 수 있는 홈스파 케어 제품으로 기능과 효과, 편리성 측면에서 큰 점수를 받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올해에만 두 번째로 저명한 세계 무대에서 상을 받아 제품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제품력은 물론 써마지 리프팅 스틱만의 스토리가 세계를 감동시켰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차별점이 바로 K-뷰티 제품이 갖춰야 할 경쟁력이다. 앞으로도 써마지 리프팅 스틱의 활약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몽드 셀렉션은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로,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평회이자,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손꼽히고 있다.

매년 전 세계 미용, 음료, 음식, 건강, 주류 분야에 약 84개국의 3천100여개 제품들이 참가하며 70명 이상의 과학자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4개월간의 엄격한 심사와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수상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품평회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