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프루프, 신세계 강남 ‘시코르’ 입점

[bsa_pro_ad_space id=4]
리빙프루프
리빙프루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뷰티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한다.

미국 바이오테크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프루프(www.livingproofkorea.co.kr)가 다음달 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 스트리트에 문을 여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입점한다.

시코르는 작년 12월 중순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 첫 선을 보이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는 물론 홈쇼핑과 온라인 인기 브랜드까지 최신 트렌드의 화장품과 뷰티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뷰티 마니아들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혀왔다.

5월 1일 오픈하는 시코르 매장을 통해 리빙프루프는 특허 분자성분 OFPMA가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모발을 깨끗하게 보호해주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퍼펙트 헤어 데이(Perfect Hair Day, 이하 PhD)’ 라인과 손상모 개선에 효과적인 ‘리스토어(Restore)’, 정전기와 부스스함을 방지해 차분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노프리즈(No Frizz)’ 라인 등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의 시코르 매장에서는 대표 제품인 PhD 샴푸와 컨디셔너의 기본 사이즈 236ml 제품 외에 710ml의 대용량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빙프루프는 오픈일인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셀러인 PhD 샴푸와 컨디셔너, 5-in-1 스타일링 트리트먼트를 한정 키트로 구성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리빙프루프 마케팅 담당자는 “리빙프루프는 미국에서 토마스 에디슨 다음으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밥 랭어 박사가 미국 MIT 연구팀과 만든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 100여개의 뷰티 어워즈 수상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시코르 입점을 계기로 국내 런칭 이래 헤어 살롱 중심으로만 전개되어 왔던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소비자 중심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