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저우 뷰티타운, 7대 프로젝트 착공

[bsa_pro_ad_space id=4]

총 투자액 16억7000만 위안…인프라 건설도 가속화

후저후 뷰티타운은 지난달 30일 새롭게 7대 중점 프로젝트와 7개 인프라 건설에 들어갔다.
후저후 뷰티타운은 지난달 30일 새롭게 7대 중점 프로젝트와 7개 인프라 건설에 들어갔다.

후저우뷰티타운의 프로젝트와 인프라에 대한 건설이 가속화되고 있다. 후저후 뷰티타운은 지난해 시설을 착공 후 지난달 30일 새롭게 7대 중점 프로젝트와 7개 인프라 건설에 들어갔다.

 

상미고급화장품제조 프로젝트     총 투자금액 5억4천만 위안의 상하이 상미화장품유한공사가 투자했다. 대지 면적은 10만50㎡며 총 건축면적은 11만2,500㎡다. 첨단 장비와 자동생산 라인을 도입해 연간 3천 톤 규모의 프리미엄 화장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완공 후 연간 매출 10억 위안을 목표로 설정했다.

 

연우화장품 부자재 프로젝트    대지면적은 3만㎡, 총 투자금액은 2억1천700만 위안이며 한국의 연우주식회사가 투자한 것이다. 사출기·인쇄기·조립 기계 등 국제 최고의 생산 라인을 도입하여 가든식 공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완공 후 연건 1천200만 개의 화장품 용기와 관련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연간 매출액 3억 위안이 목표다.

 

후저우 위판화장품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쑤저우 링린일화유한공사가 투자했다. 대지 면적 2만㎡이고 총 투자금액은 1억 1천500만 위안. 새로운 정보 시스템과 스마트 생산, 저장 설비 구축을 통해 새로운 일체형 생산기지를 조성하게 된다. 향수를 비롯한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전 품목의 화장품을 생산하게 된다. 연간 매출 9억 위안을 달성할 계획.

 

저장 쯔워연화장품건설 프로젝트      적가화장품유한공사가 투자했으며 대지 면적 2만5,300㎡에 총 투자금액은 1억2천만 위안. 적가화장품은 자사 브랜드 오치안니와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 기업과 합력, 새로운 과일·우유라인 제품을 생산할 예정. 연간 3천200톤의 생산규모에 매출목표액은 1억5천만 위안.

 

창흥화장품패키지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에는 대지 면적 3만4,600㎡에 1억5천만 위안이 투입된다. 주로 사출성형과 도색 등의 기술을 통해 생산이 이루어지고 사출기와 취입기, PVD 장비, 레이저 라듐기 등 첨단 자동화 생산설비를 도입한다. 완공 후 연간 8천만 개에 이르는 화장품 패키지 생산규모에 매출목표액은 2억5천만 위안.

 

무흥 화장품박물관 프로젝트      무흥상강공모유한공사와 프로야화장품주식유한공사가 공동으로 투자, 대지 면적 7,300㎡, 총 건축 면적은 1만㎡, 총 투자금은 1억2천68만 위안이다. 전통 화장 케이스를 비롯해 소장·보호·연구·교육·서비스·전시 등을 아우르는 뷰티 역사 전시관과 개방 회의장 등 다기능 구역이 조성될 예정이다. 후저우 뷰티타운은 화장품박물관에서 매년 ‘뷰티 역사문화발전 소장품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국내외 문화 교류를 위해 다양한 기관과 함께 공동으로 국제문화축제를 기획, 세계 뷰티박람기지로 조성할 방침이다.

 

과학창신센터 건설공사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후저우시성투자산관리유한공사가 투자했으며 대지 면적은 6만8,000㎡, 총 투자금은 4억586만 위안.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건축물의 이미지로 디자인한다. 과학 기술과 패션,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 세계적인 전시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후저우뷰티타운은 총 22개의 우수한 프로젝트를 유치했으며 총 투자금액은 85억 위안을 넘어섰다. 올해들어 5개의 중점 프로젝트를 비롯해 총 7개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