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위 아 리더스 캠페인 전개

[bsa_pro_ad_space id=4]

도전의식 갖춘 리더 소개… 차세대 지도자 발굴

리더스코스메틱 위 아 리더스 캠페인에 참여한 임은주 FC안양 단장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위 아 리더스(WE ARE LEADERS) 캠페인을 펼친다.

위 아 리더스 캠페인은 틀을 깨고 도전한 삶에서 행복을 찾는 리더들을 알리는 동시에 새롭게 시장을 개척하는 지도자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했다.

이 회사는 ‘내가 찾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자신의 인생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이를 리더로 정의하고 응원하는 활동을 펼칠 예정.

소셜 기부 형태로 진행하는 캠페인에서는 꿈을 이룬 리더들이 차세대 지도자의 멘토로 나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 최초 월드컵 주심이자 여성축구 국제심판으로 화제를 모은 임은주 FC안양 단장이 멘토로 참여해 첫 포문을 연다.

임은주 단장 캠페인 영상은 오늘(8일) 리더스코스메틱 CSR 캠페인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영상 하단의 응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축구공·축구화 등이 적립된다. 이 물품은 어려운 환경에서 꿈에 도전하는 장애인과 다문화가정 축구 유망주에게 전달될 계획.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달 말까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오는 7월 후원 받은 차세대 리더들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기부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 유어 리더스 모먼트(SHOW YOUR LEADERS MOMENT)’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위아리더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동참형 행사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매월 당첨자를 뽑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 기업비전으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드는 리더’를 선포하고 첫 활동을 시작했다”며 “미혼모·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활동을 전개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