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정화예대, 산학협력 체결

[bsa_pro_ad_space id=4]

네일 산업 활성화·공동 연구·장학사업 등 상호 노력키로

위미인터내셔날과 정화예술대학교가 상호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오른쪽은 배선미 대표, 왼쪽이 김도이 교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를 전개하고 있는 위미인터내셔날(주)(대표 배선미)이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뷰티네일전공학과와 상호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배선미 위미인터내셔날 대표와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뷰티네일전공학과장 김도이 교수, 양 측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위미인터내셔날과 정화예술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우호 증진과 네일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양 측은 앞으로 △ 네일산업 관련 공동연구 △ 현장실습과 인턴십 등 취업지원 △ 인력교류와 장학사업 △ 시설·기자재의 공동활용 △ 관련분야 교육 위탁 등 네일 산업과 공동의 발전을 적극 추진해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배선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네일업계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 교육과 취업 프로그램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나아가 그들이 실제로 현장에 나왔을 때 지금보다 더욱 개선되고 발전된 산업 현장에서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미인터내셔날은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를 위시해 아티스트 네일 브랜드 진순, 컬러 리딩 브랜드 컬러랩 이외에도 최근 마스크 팩 브랜드 ‘OMG!MASK’를 론칭하고 새로운 뷰티 카테고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