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대학문화연합기획팀 협찬

[bsa_pro_ad_space id=4]

빵꾸팩·쇼킹바디팩 등 베스트셀러 제공

라벨영화장품은 대학문화연합기획팀 MOCIT·BLACK OUT이 지난 달 19일, 20일 서울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에서 연 루프탑 파티에 제품을 증정했다.

라벨영화장품(대표 김화영)이 대학문화연합기획팀 MOCIT·BLACK OUT이 연 루프탑 파티에 제품을 협찬했다.

이 회사는 지난달 19일과 20일 서울 관철동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M가든에서 열린 행사에 대학생이 즐겨 사용하는 △ 빵꾸팩 △ 쇼킹바디팩 △ 쇼킹반반쿠션 △ 쇼킹시럽파운데이션 등을 제공했다.

모공 노폐물 해결사 빵꾸팩은 모공관리·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하는 3 in1 제품. 부드럽고 미세한 스크럽제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가 블랙·화이트 헤드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 타입 팩으로 출시 초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쇼킹반반쿠션은 수분쿠션과 파운데이션을 5:5의 황금비율로 배합한 제품. 피부 잡티를 커버하는 동시에 히알루론산·빙하수·해수·온천수 성분이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뽀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 화장이 뭉치거나 들뜨는 것을 막는다.

라벨영 관계자는 “대학생문화연합기획팀과 함께 대학생의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을 돕는 행사를 실시했다”며 “젊은 청춘을 응원하는 마케팅을 강화하며 2030세대에게 제품의 차별성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벨영화장품은 지난 2012년부터 대학생 주최 행사와 미세스궁중코리아콘테스트, 중앙SM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제품을 후원했다. 나아가 전국 장애인복지시설·노인복지시설·한국미혼모협회·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