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정유미의 핫레드·핫핑크’

[bsa_pro_ad_space id=4]

‘윰블리’ 만의 매력·사랑스러움 발산…자연스런 일상 연출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 정유미가 선보이는 핫 레드&핫핑크 영상.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정유미와 함께 한여름을 밝혀줄 핫레드·핫핑크 등 4가지 컬러의 립스틱 영상을 공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 정유미는 영상에서 ‘윰블리’ 만의 꾸미지 않은 엉뚱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준다. 쨍쨍한 핫 여름 컬러 룩으로 공간을 물들이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그녀만의 다채로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마치 그녀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공간과 장면으로 뮤직 비디오와도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이다.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메이크업 룩은 △ 여름 햇살을 머금은 핫 코랄 룩 △ 생기넘치는 핫 토마토레드 룩 △ 로맨스를 부르는 핫 핑크 룩 △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핫 레드 룩.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4가지 대표 컬러로 완성했으며 공개 이틀 만에 8만 뷰를 기록하면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24가지 컬러의 크림 매트 립스틱. 곱고 미세한 입자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해 주며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없이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릭&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틱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한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