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가면 OOOO가 있다?”

[bsa_pro_ad_space id=4]

추석 연휴 해외 여행객 대상 뷰티 행사 실시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점에서 다양한 뷰티 행사를 연다.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뷰티 행사를 마련했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는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디올 팝업 스토어와 에스티 로더 뷰티 바 등을 운영한다. 라프레리·크리니크·조 말론 런던·프레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0일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에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의 홍보대사인 배우 지수를 초청해 이벤트를 연다.

이날 지수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과 만나 △ 신라면세점 랩 시리즈 매장 방문 △ 지수 추천세트 제품 소개 △ 사은품 증정 △ 룰렛 이벤트 △ 사진 촬영 등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랩 시리즈 구매 고객 10명을 선정해 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

특별한 쇼핑을 원한다면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신라면세점은 추석 성수기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랩 시리즈 베스트 3종 △ 멀티 액션 페이스 워시(100ml) △ 레스큐 워터 로션(200ml) △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50ml)을 세트로 구성한 ‘지수 추천세트’를 30% 할인한다.

글로벌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인기 제품 △ 와일드 블루벨 코오롱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오롱 △ 바질 앤 네롤리 보디 크림 등 3종을 면세점 전용 세트로 구성한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 △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 △ 크리니크 포맨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 △ 프레쉬로즈 페이스 마스크 등을 독점 공급한다.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이달 말까지 에스티 로더 뷰티 바를 운영한다. 뷰티 바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신제품 ‘아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체험 시 디럭스 샘플 1종을 제공한다.

디올과 함께 운영하는 팝업 매장도 준비했다. 이 매장에서는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17종을 만날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