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한국 대표 브랜드로 우뚝

[bsa_pro_ad_space id=4]

월드 브랜딩 어워드 ‘국가별 최고의 브랜드’ 수상

신라면세점이 해외 브랜드 평가지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국내 대표 면세점 브랜드로 우뚝 섰다.

신라면세점은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둔 글로벌 비영리단체 월드 브랜딩 포럼이 최근 발표한 2018-2019 월드 브랜딩 어워드에서 국가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 글로벌(Global) △ 지역(Regional) △ 개별 국가(National) 등 3개 항목으로 나눠 최고 브랜드를 뽑는다.

올해는 57개국 4,5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문가 설문조사와 투표를 실시해 351개 브랜드를 선별했다. 이 가운데 한국 면세점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신라면세점이 이름을 올렸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월에도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8 세계면세박람회에서 ‘선글라스 어워즈 2018-최고의 디지털 혁신상’을 받았다.

이에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 5월 영국 면세지 DFNI(Duty Free News International)가 싱가포르 마리나배이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주최한 2018 DFNI 아시아 어워즈에서 올해의 공항면세점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 인천국제공항 △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 면세점 운영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