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리버스랩, 항노화브랜드 론칭…보습·주름개선·미백기능 세럼&미스트 첫 선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자가포식’(오토파지·Autophage)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보습·주름개선 화장품 원료 ‘아쿠아타이드’가 고기능성 항노화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으로 화려하게 탄생했다.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은 최근 이 같은 기술적 우위를 확보한 고기능성·항노화 콘셉트를 기치로 내건 브랜드 로지컬리스킨 론칭하고 그 첫 라인으로 주름과 미백에 효과를 확인한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와 리서페이스 세럼을 선보였다.
특히 스킨리버스랩이 이번에 론칭한 로지컬리스킨의 미스트·세럼은 고도의 바이오 관련 기술을 보유한 원료개발 전문기업 인코스팜(대표 박기돈)의 원료 아쿠아타이드를 다량 함유함으로써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에 대한 효과를 자랑한다. 스킨리버스랩은 제품 출시와 동시에 ‘로지컬리스킨’ 전용 쇼핑몰( http://logicallyskin.com )도 함께 오픈했다.
론칭을 기념해 대용량으로 제작한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100ml)은 한정 판매한다.
스킨리버스랩은 첫 작품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리서페이스 세럼’ 론칭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월 25일까지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과 일부 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셀알라밍로직 미스트와 세럼을 동시 구입할 경우 할인된 금액에 세럼을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중복 혜택까지 적용하고 있다.
신은주 대표는 “로지컬리스킨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실제 피부에 충분히 작용하고 있을까’라는 의문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기능면에서 그 효과를 자부한다”고 단언하고 “앞으로도 단순히 사용감이나 편리성만을 개선하는 차원이 아닌 노화·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손상을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할 수 있는 로직을 개발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라인의 핵심 원료 아쿠아타이드를 개발, 공급하고 있는 인코스팜은 화장품 원료를 포함한 바이오 기술관련 전문 연구개발 기업. △ 아쿠아타이드를 위시한 리프트덤·아디포졸·멜라트레파인 등의 펩타이드 유도체 △ rhEGF 등의 단백질 △ 파인애플 세라마이드·바이오레드옥실·와사비 플라본·폴룩스CD 등의 추출물 △ 시아릴락토스·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등의 원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료개발 기술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인코스팜 측은 앞으로 스킨리버스랩이 출시할 로지컬리스킨 브랜드의 각 라인별 핵심 원료를 공급할 예정이며 스킨리버스랩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기능성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간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