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서 소문난 한국 마스크 팩 1위는?

[bsa_pro_ad_space id=4]

리더스코스메틱, 왓슨스 선정 시트 마스크 1

태국 왓슨스가 연 ‘헬스 웰니스 뷰티 어워즈 2019’에서 베스트 셀링 시트 마스크 1위를 수상한 리더스 클리닉 마스크 5종.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태국 왓슨스가 주최한 ‘헬스 웰니스 뷰티 어워즈 2019’에서 베스트 셀링 시트 마스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보유한 마스크 팩은 태국 왓슨스에 입점한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나 4년 연속 베스트 셀링 시트 마스크(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1위에 올랐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 태국 소비자를 위한 리더스 브랜드 투어 행사도 연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3월 실시하는 리더스 브랜드 투어는 왓슨스·EVE&BOY·탑 슈퍼마켓 등 태국 유통채널과 공동 진행한다.

이 회사는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가운데 12명을 한국으로 초청해 △ 공장 견학 △ 마스크 팩 만들기 체험 △ 리더스 피부과 스킨케어 시술 등을 지원한다.

한국의 명소를 방문하는 관광까지 즐길 수 있어 태국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태국은 동남아 뷰티시장의 중심지로 떠올랐다”며 “동남 아시아 전용 기초·색조 화장품을 개발해 태국에 먼저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