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마음을 담은 화장품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됐다.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국내외 150여개사 940부스가 참여한 가운데, 착한·순한 성분의 영유아 화장품들이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 보령메디앙스는 임상 의과학을 바탕으로 개발한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3·5·7 단계별 솔루션, ‘닥터 아토’라인을 비롯해 5가지 발아발효추출물·7가지 허브 스위스 알파인 허브 포뮬라·Soybean Oil 등이 함유된 ‘더퓨어’라인을 선보였다.
지난해 영유아화장품 시장에 뛰어든 한솔교육의 핀덴스킨베베는 특허 성분인 ‘노르딕 리커버리 콤플렉스TM’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특히 ‘빨간불이 켜지면? 핀덴스킨베베 부스로!’ 이벤트를 갖고 하루 세 번, 선착순 50명에게 ‘마데카식애씨드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임산부·민감성·베이비·아토피 전문브랜드로 유명한 씨에이팜의 프라젠트라는 쿠폰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원 플러스 추가 할인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추가 증정, 더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엄마·아기제품을 무료 증정하고 50% 할인 지원하는 출산장려운동 캠페인을 동시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영애가 론칭한 브랜드로 알려진 리아네이처는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전성 검증, 저온처리공법으로 추출된 순식물성 영양 성분이 담긴 100% 식물성 화장품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의 더블하트는 베이비로션·크림·크리미오일·포밍워싱 등 스킨케어 제품을 내세웠다. 특히 ‘모태보습’으로 아기 피부를 지켜주는 태지의 성분을 조합해 만든 베이비 리피드 성분은 미네랄 오일보다 수분 보유력이 23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을 비롯해 자연주의 아로마테라피를 모토로 천연&유기농 호주 화장품 브랜드인 ‘퍼펙트 포션’,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센티폴리아’, 건성·민감성 아기피부 전문 스킨케어인 ‘누클레오 아토DNA’,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한 밸런스 더마 화장품 ‘비 더마틱’ 등이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