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www.naisbeauty.co.kr)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텔페어 2017’에 참가한다.
호텔이 단순한 숙박 개념이 아닌 휴식과 힐링의 공간으로 변모하면서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읽고, 그와 부합되는 제품 홍보와 신규 호텔과 스파 입점을 위한 전방향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이번 호텔페어 2017에 참가 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호텔페어 2017에는 청호나이스뷰티와 관계사인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사업팀이 공동으로 참가해 실제 호텔의 객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를 얹은 침대와 청호나이스뷰티의 빠이요(PAYOT)제품을 중심으로 한 스킨케어와 바디, 헤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놓여진 실내가구가 부스에 배치되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 과거의 호텔은 단순한 숙박 시설 이였으나, 현재의 호텔은 휴식, 힐링, 파티 등의 다양한 공간으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금번 호텔페어 2017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청호나이스 뷰티만의 고급스러움과 차별성을 널리 알려 신규 호텔, 스파, 에스테틱 샵과의 거래를 성사시켜 매출 향상의 새로운 장를 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청호나이스뷰티의 빠이요 제품은 현재 서울 W호텔, 인천 송도 쉐라톤호텔, 남해 힐튼호텔 스파에 입점되어 있으며 전국 약 1000여개 이상의 에스테틱샵에서도 빠이요 제품이 입점,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