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가 황사 및 미세먼지 등을 방지하는 자체 브랜드 안티폴루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임미미(I’M MEME) ‘아임 쉴드 라인’ 베이스 제품 3종과 포니이펙트(PONY EFFECT) 파운데이션 1종이다.
아임미미 아임 쉴드 라인은 아임 쉴드 베이스 코트, 아임 쉴드 스킨 코트, 아임 쉴드 픽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아임 쉴드 베이스 코트(DPF50)와 아임 쉴드 스킨 코트(DPF60)의 경우, 미세돌기로 공기 속 오염 물질을 튕겨내는 연잎에서 영감을 받은 신개념 포뮬러가 적용, 제 2의 피부 장벽을 형성해 미세먼지를 튕겨낸다.
해당 제품들은 코스메카와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미세먼지 차단지수인 DPF지수*가 도입되어 미세먼지 차단효과가 높다.
포니이펙트 디펜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철저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더스트 미러 베이스(Dust Mirror Base)와 아라비안 코튼 (Arabian Cotton) 성분이 포함돼 미세먼지 흡착 방지를 극대화한다.
수분 필름 포뮬러를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이 되는 기능성 제품이다. 동시에 고무 성분이 전혀 없고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는 논 라텍스 퍼프인 스무스 도우 퍼프(Smooth Dough Puff)가 내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