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는 공식 뮤즈인 톱 모델 송해나와 함께 클렌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소개하는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Bioderma Beauty Live Talk)’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3일, 마포구 합정동에서 개최된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는 바이오더마의 공식 뮤즈인 톱 모델 송해나를 비롯해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와인 피부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혜은 부원장(꼼나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뷰티 인플루언서와 바이오더마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인사이터’ 1기 등 약 30여 명이 참가했다.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에서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등으로 인해 더욱 중요해진 올바른 클렌징 비법과 함께, 트러블 피부 케어 솔루션 및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최초로 공개했다.
1부는 톱 모델 송해나의 클렌징 노하우 공유로 시작했다. 이어 2030 여성들의 잘못된 클렌징 습관을 짚어 클렌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바이오더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H2O(클렌징 워터)를 함께 소개했다. 2부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이 트러블 피부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혜은 부원장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송해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행사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이 뷰티 라이브 토크를 즐기도록 마련됐다. 또한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봄철, 강력한 유수분 밸런싱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과 세비엄 H2O를 증정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더마를 사랑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위해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건강한 피부 케어 노하우를 제안하고 가장 먼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는 공식 뮤즈인 톱 모델 송해나부터 피부 전문가, 뷰티 인플루언서 그리고 바이오더마의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까지 한자리에 모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전국 드럭스토어,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