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 총 3층 규모…메이크업의 마법에 빠지는 공간 콘셉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PLOPS)를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퐁당'이라는 의성어인 플롭스로 이름진 정샘물 플롭스는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과 같은 컬러에 빠져버리는 공간이 콘셉트다.
선, 색, 결을 살리는 입체적인 효과와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되는 메이크업이 꿈과 판타지, 사랑의 즐거움에 빠지게 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 것.
정샘물 플롭스는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졌으며 1층은 정샘물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TRY공간이다.
2층 아티스트 룸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감상하고 브랜드와 제품체험, 코스메틱 가든에서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전시존이 마련되어 있는 지하 1층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고 한 잔의 음료를 음미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JOY 공간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층별로 마련됐다. 층별 미션을 모두 수행 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매장 방문객 모두에게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물크림과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할 계획으로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