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뷰티툴 제외 전 제품 50% 할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6월 16일부터 6월 18일까지 3일간 뷰티툴(미용소품)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6개의 어바웃미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어바웃미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뷰티툴(미용소품)은 할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추가 중복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며 구매금액대별 증정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어바웃미 영업담당 김익찬 차장은 “이번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실시되는 행사로 어바웃미를 사랑해주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50% 할인을 통해 실속 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물론 어바웃미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어바웃미는 토탈 뷰티-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원료기술을 바탕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앤아웃(In&Out) 밸런스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최근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를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