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신세계 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강남점에 공식 입점했다.
2016년 12월 론칭한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대표 민경선·www.thezaol.com)은 온라인 채널에 이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 라인의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시코르에 입점해 유통 채널의 다변화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코르는 ‘한국의 세포라’로 불리는 대형 뷰티 편집숍으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놀이터로 불린다.
탈모 1천만 시대를 맞아 탈모 및 두피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는 가운데 자올은 샴푸 후 방치되는 두피에 집중했다. 동종업계 타 브랜드들이 탈모방지 샴푸를 강조하고는 있으나 두피와 머리카락을 씻어내는 것만으로는 탈모를 해결할 수 없기에 두피와 모낭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에 두피 부스터인 자올 닥터스오더의 주요 제품 시너지 부스터로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자 했다. 특히나 여름철에는 땀이 많아지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지루성 두피염이 심각해질 수 있다. 때문에 두피 영양 공급을 통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너지 부스터, 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로 구성돼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는 탈모완화 및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고,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두피의 각질과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탈모 예방을 위한 제품이다.
㈜자올 민경선 대표는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미 남성 프리미엄 그루밍샵 밤므바버샵을 비롯해 약국, 병원 등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입점을 통해 탈모&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