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총 10명 선발, 10월 중순까지 다양한 제품 체험
두리화장품이 공식 서포터즈 ‘오!두리’ 2기를 오는 8월 6일까지 모집한다.
두리화장품 공식 서포터즈 ‘오!두리’는 한방 탈모샴푸 댕기머리,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플레니스트, 스포츠 코스메틱 아카샤, 캐나다 살롱 헤어케어 마크앤써니, 에그플래닛과 아오뗄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이와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8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3개월이며 매월 신제품 및 두리화장품의 헤어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베스트 제품이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종 우수자 1명에게 특별 시상으로 제품 및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이 주어진다.
오!두리 서포터즈 2기 참여 방법은 두리화장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ooriblog)에서 서포터즈 지원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event@dooricare.com)로 신청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20대와 30대 총 10명을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8월 8일 발표 된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고객에게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한방의학을 연구해 댕기머리 샴푸를 개발했으며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플레니스트 등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요가 강사 이유주, 하보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스포츠 코스메틱 아카샤를 왓슨스에 론칭 하고 배우 서현진, 걸그룹 오마이걸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