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라이프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가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돕는 각질 토닝 스킨케어 수선화(Daffodil)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향(香)을 컨셉트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지난 2015년 말 출시한 자체브랜드(PB)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케어 제품을 비롯해 피부는 물론 패브릭, 공간에도 사용 가능한 라이프 프래그런스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큐레이팅 된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삶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8월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라운드어라운드 수선화 라인은 정제수 대신 수선화수를 사용, 자극없이 편안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몬과 오렌지,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AHA 성분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미국 환경단체 EWG에서 분류한 성분 등급 중 Green 등급에 해당하는 순한 성분만을 사용,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수선화 라인 제품은 매일 스킨처럼 바르기만 해도 부드럽게 각질이 제거되는 다포딜 필링토너(200ml)를 비롯하여 로션제형으로 빠르고 가볍게 피부에 스며들어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다포딜 실키 에멀전(100ml), 젤과 비슷한 크림형태로 얼굴에 바르고 자면 밤 사이 묵은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다포딜 오버나이트 필링팩(100ml)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