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단방발효로 희귀자원 효능 높이고 품질 보장
코웨이코스메틱의 오리엔탈 생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http://www.allvit.co.kr)이 먹기에도 아까울 만큼 진귀한 성분들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빚은 한국 희귀자원을 고유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조건에서 발효하는 ‘단방발효’ 방식으로 귀한 성분의 효능을 더욱 높였다.
올빚 생기라인의 주 성분 황칠나무는 예로부터 황실에서 고급 약재로 사용해 왔으며 진시황이 ‘불로초’라 칭할 정도로 진귀한 원료. 황칠나무 수액은 일년에 한번만, 10년 이상된 나무에서만 약 1g 정도만 채취가 가능할 정도로 귀한 원료다.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는 황칠나무 수액을 100일 동안 정성스럽게 발효한 에센스로 올빚 만의 전통방식으로 생 발효한 추출물과 신선한 약초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피부의 톤, 결, 빛을 개선한다.
올빚 송라라인은 소나무의 귀한 기운을 머금은 송라에서 추출한 진액 성분을 올곧게 담아낸 프리미엄 라인이다. 주 원료 송라는 소나무에서 자생하는 겨우살이로 가장 구하기 어려운 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올빚 캐비어 발효라인은 국내 캐비어 농장에서 생산되는 귀한 캐비어만 엄선해 사용한다. 캐비어는 미네랄·비타민·지질이 풍부한 가장 강력한 영양소 중에 하나로 탄력·보습·미백 효과가 탁월한 원료.
캐비어 발효라인의 대표 제품 캐비어 발효 세럼은 캐비어 오일·캐비어 추출물 등 귀한 캐비어발효물을 담아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 부위를 매끈하게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