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에너지 충전하는 순수 비타민 세럼
바르는 순수 비타민 C로 혁신적인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리즈케이(대표 김청경)가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은 연일 홈쇼핑 매진을 기록하는 순수 비타민 세럼의 대표주자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답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눈길을 끈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는 영국의 비타민 C전문 연구 기관 DSM사의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13%나 함유했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풀러린 성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EGF에 각종 보습 성분까지 함유해 칙칙한 피부 톤 개선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항산화 효과를 단 한 병으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구성에서 주목할 점은 신제품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30ml)’을 추가 증정한다는 점이다.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은 노벨 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을 핵심 성분으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홈쇼핑 제품 사상 최고 함량을 함유한 한정판 제품이다.
리즈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건강에 취약한 환절기에 리즈케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퍼스트씨 13% 세럼 사용 후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을 표면에 얇게 발라주면 주름 생성 방지는 물론 피부 속 에너지를 구축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이번 리미티드 제품은 파격적인 구성과 고급스러운 한정 박스에 담겨 오는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리즈케이의 모든 제품은 전문가들의 꼼꼼한 테스트를 거쳐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추가 구성품인 제품도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조합이 잘 맞는 성분들로 제작해 소비자들을 100% 만족시킬 계획이다.
한편 퍼스트 씨 에이지 리턴 풀러린 세럼이 포함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 리미티드 에디션은 9월 16일 오전 11시 40분 CJ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한정 판매로 11월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