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트릭세라 라인을 새로이 업그레이드한 트릭세라 로션과 트릭세라 밤을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트릭세라 라인은 아벤느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며 특허성분 셀렉티오즈®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식물유래 복합성분 리피딕 트리오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아벤느 천연 온천수가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페이스&보디 겸용 제품이다.
트릭세라 로션은 일명 ‘윤광 로션’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윤광 효과를 선사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촬영 전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트릭세라 크림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빠르게 흡수되는 플루이드 텍스처가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더욱 높인다.
트릭세라 밤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영양 밤 타입의 모이스춰라이저로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영양감은 풍부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돼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www.dermo-cosme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