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 미네랄의 완벽한 균형을 고스란히 담은 이스라엘 국민화장품 아하바(AHAVA)가 국내에 론칭한다. 아하바는 사해 바다에 고농도로 꽉 찬 천연 미네랄의 신비를 과학적으로 이해하는 데서 시작하여 1988년에 설립된 브랜드다.
히브리어로 '사랑'을 의미하는 아하바는 놀라운 치유와 기적을 선사하는 자연과 그 자연의 일부인 여성에 대한 근원적 이해와 사랑이 바탕이 됐을 때 진실된 내추럴 뷰티가 완성된다고 믿는다.
아하바는 최고의 사해 미네랄 뷰티 전문가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 중 가장 혁신적인 요소로 꼽히는 오스모터™에는 피부 활력을 회복시켜 주는 기능성과 완벽한 균형을 이룬 사해 미네랄 농축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가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본연 기능을 향상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모터™는 모든 아하바의 얼굴 및 바디 제품에 포함된다고. 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사해수와 사해 소금, 사해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이미 인지도가 높으며 국내에서도 승무원이나 이스라엘 여행을 다녀온 이들을 통해 '사해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으며 직구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일명 ‘수분 자석 에센스’인 사해 크리스탈 오스모터™ X6 페이셜 에센스가 있다. 오스모터 미네랄 농축 성분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베스트 셀러로 오스모터™ 가 6배 농축돼 마치 방금 사해의 물로 피부를 재충전한 것처럼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아하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적립금 지급은 물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첫 구매시 여행용 핸드크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