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메이크업으로 담아낸 ‘2017 홀리데이 에디션’
엣지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는 2017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헤비메탈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비메탈 컬렉션은 어반디케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가지 새로운 메탈릭 쉐이드로 구성된 헤비메탈 메탈릭 아이 팔레트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부터 화려한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헤비메탈 글리터의 반짝임을 담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헤비메탈 메탈릭 아이 팔레트는 뉴트럴한 데일리부터 화려한 스파클링까지 모든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어반디케이에서 출시한 그 어떤 메탈릭 새도우보다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벤더 컬러의 유니크한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높였다.
SNS상에서 화제의 ‘눈물라이너’로 잘 알려진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는 새로운 6가지 컬러가 추가 출시된다. 짙은 컬러의 펄감이 돋보이는 또렷한 아이라인부터 섬세한 눈물 효과의 언더라인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젤 타입 베이스에 미세한 글리터 입자가 섞여 있어 여러 번 덧바를 수 있고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포뮬라로 오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디케이의 ‘헤비메탈 컬렉션 2종’은 17일부터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매장은 신촌현대백화점, 압구정갤러리아백화점, 잠실롯데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강남점, 고양점, 부산센텀시티점),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명동점, 여의도 ifc점), 뉴 올리브영(강남점)에 입점돼 있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이번 ‘헤비메탈 컬렉션’ 2종 외에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오는 24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