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지도 확대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순수 비타민 C 세럼의 명가 리즈케이(대표 김청경‧www.lizmall.co.kr)가 글로벌 화장품 뷰티 전시회인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세계 최대 전시 그룹인 리드 엑시비션스사에서 주최하는 동유럽권 최대 화장품 박람회 인터참과 국제 뷰티 엑스포 코리아가 손잡고 새롭게 준비한 무역 전시회다.
리즈케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아직 퍼스트 씨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을 위해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리즈케이 홍보 담당자는 “퍼스트 씨 세럼은 리즈케이 대표 제품으로 2015년 론칭 이후 800억 매출을 눈 앞에 두고 있는 독보적인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배우 이동욱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한국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러시아, 유럽권 등 해외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오는 전시회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리즈케이 부스는 B04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