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모멘티크 컬렉션’ 화보 촬영, 활동 개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http://www.labiotte.com)가 역주행 신화의 대세돌 ‘뉴이스트 W’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라비오뜨는 앞서 뉴이스트 W의 멤버 JR과 렌을 광고 모델로 발탁,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TV 광고를 공개, 누적 조회 수 100만 건을 기록하고 화보 브로마이드 품절대란과 높은 경쟁률의 팬 사인회 진행 등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통해 가능성을 확인하고 뉴이스트 W 멤버 전체와 모델 계약을 진행, 첫 번째 활동으로 신제품 모멘티크 컬렉션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에서 뉴이스트 W는 여심을 저격하는 몽환적인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무대와 예능 활동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메인 제품 모멘티크 컬렉션은 오랜 시간 본연의 멋을 유지하는 앤티크한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라인. 젤 라이너·리퀴드 라이너·글리터 라이너·블러셔·아이섀도우·파운데이션 밤으로 구성했으며 유니크한 시계, 핸드벨과 같은 소품을 모티브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와 깨끗한 피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뉴이스트 W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알리는 데 힘 쓸 것”이라고 말했다.
라비오뜨는 이번 제품 화보를 비롯해 앞으로 광고 영상,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