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8 악건성 수분크림 부문 스티커 획득
㈜클리오가 론칭한 알러지 안심 무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의 알란토인 수분 크림이 겟잇뷰티 2018 악건성 수분크림 부문 뷰라벨에 선정됐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은 뷰티, 라이프, 밸런스의 합성어다. 매회 주제를 선정해 100개의 제품을 피부과 원장의 깐깐한 기준에 맞춰 검사한 후 선정된 최고의 제품에 ‘뷰라벨’ 스티커를 붙이는 코너다.
첫 뷰라벨 코너의 주제는 바디버든(Body Burden) 줄이기. 바디버든이란 일정한 시간 안에 우리 몸에 쌓이는 화학물질의 총량으로 겟잇뷰티 2018에서는 100개의 제품 중 9대 유해 논란 성분 테스트, 보습력 테스트, 가성비 테스트를 거쳐 최고의 수분크림을 선정했다.
이 세 가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더마토리 알란토인 수분 크림은 악건성 타입 수분크림 부문 뷰라벨에 선정됐다.
박정인 뷰티 에디터는 이 제품에 대해 “짧은 기간 동안 인정받아 유명해진 제품으로 주목해야 할 브랜드”라며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더마토리 알란토인 수분 크림은 고대 로마 시대부터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사용해온 성분 알란토인이 함유된 제품으로 보습력이 72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토리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 쿠팡, 티켓몬스터, 11번가 ,위메프, 미미박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