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뷰티앤부티’ 은성글로벌 대표 제품 소개
피부고민과 V라인 동시 간편 케어 매력

의료기기 전문업체 ㈜은성글로벌(대표 이기세)의 홈케어 디바이스 ‘V-Roll(브이롤)’과 더마코스메틱 ‘셀뮬러’가 최근 뷰티 정보 프로그램 동아 TV ‘뷰티앤부티’에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 나온 브이롤은 경락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집에서 셀프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브이롤은 안정적인 중주파 에너지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켜 브이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전문가용급 개인용 미용기기다. 360도 회전하는 더블볼은 셀프케어로 아름다운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각도까지 고려했으며 인체에 안전한 스테인레스 재질을 채택한 더블 볼은 1~5단계 레벨 조절이 가능해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팔뚝, 종아리 등 여러 신체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날 브이롤을 소개해준 동안의 아이콘 황지영 아나운서는 얼굴에 직접 사용하며 사용팁을 공개했다. 황보와 브라이언을 비롯한 MC들은 브이롤에 대해 손에 딱 알맞은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감탄했다.
현대인들의 피부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셀뮬러 블랑 3종 솔루션과 함께 브이롤을 사용하면 브이라인과 피부고민을 동시에 멀티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는 점도 설명했다.
피부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셀뮬러 블랑 솔루션은 정량씩 사용할 수 있는 스포이드 형식에 더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퓨리파잉 효과를 선사한다. 브이롤과 함께 사용하면 더 뛰어난 브이라인 효과를 선사하는 간편 홈케어 제품이다.
브이롤과 셀뮬러 제품 구입에 대한 상담은 셀뮬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