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온-오프라인 동반 인기상승 중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 이규철)의 벨라몬스터가 온라인에서 완판행진을 거듭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일명 ‘당근 패드’)의 판매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에 의하면 지금까지 생산했던 3차 물량까지 모두 완판됨에 따라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하는 동시에 100호점 출점에 성공한 롭스에도 입점했다는 것.
벨라몬스터 당근 패드의 제품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지만 패드 크기가 기존 제품에 비해 약 17% 커졌으며 제품에 함유된 에센스 용량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 약 15% 증가했다. 지금까지의 용기와 차별화를 시도, 원터치 캡으로 바꿔 편리성을 높이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토록 설계했다.
벨라몬스터 당근 패드는 지난해 10월 론칭 후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명 당근 패드로 불리는 이 제품은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씨 오일이 다량 함유해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수분 충전·진정에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 추출물, 탄력 강화에 좋은 시이아노코발아민 등이 함께 적셔진 패드로 피부 보습·장벽 강화· 진정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3D 입체 패드로 설계, 피부의 굴곡진 부분과 주름 사이까지 꼼꼼하게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 구석구석 수분과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들은 “벨라몬스터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는 국내 뷰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좋은 성분과 효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던 제품”이라며 “자연스럽게 이들 뷰티 크리에이터의 구독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해져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임에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인기 비결을 전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의 제품력을 인정하고 ‘당근 패드’라는 애칭까지 만들어 입소문을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벨라몬스터 당근 패드는 오는 24일(토)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의 기념비적인 100호점 이태원점 입점을 시작,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롭스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와의 접점이 온라인 구매로 한정됐던 이전보다 높은 인기와 판매로의 연결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