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웹드라마 ‘퀸카메이커’ 1억 뷰 돌파

‘외모에 자신이 없는 여행사 여직원. 그녀가 면세점에 숨어있는 미의 전령을 만나면서 마침내 변신을 꾀하는데….’
롯데면세점이 제작한 웹 드라마 ‘퀸카메이커’가 지난 20일 누적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특히 중국 소후·웨이보·웨이신·미야오파이 등 주요 매체에서 조회 수 7천500만 건을 넘기며 돌풍을 일으켰다.
롯데면세점은 6월 4일 퀸카메이커 첫 화를 시작으로 현재 에피소드 총 7편을 공개했다.
롯데면세점 모델 이준기를 비롯해 △ 2PM 찬성 △ 슈퍼주니어 이특 △ 황치열 △ EXO 찬열 △ EXO 세훈 등 6인이 각 에피소드 남자주인공으로 나온다.
각 에피소드 주제는 △ 운명적인 만남 △ 저승사자? 미의 전령!(찬성 편) △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이특 편) △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야(황치열 편) △ 넌 내가 지켜(찬열 편) △ 그녀의 변신이 시작된다(이준기 편) △ 뜻밖의 선물(세훈 편) 등이다.
배우 고원희가 여자주인공을, 슈퍼주니어 은혁이 드라마 OST를 맡았다. 롯데면세점을 배경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문화관광 콘텐츠로 드라마를 제작해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며 “최근 한·중 관계가 개선될 조짐을 보이며 중국을 중심으로 드라마 인기도 동반상승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