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꾸팩·쇼킹소주스킨 등 대학생 인기제품 지원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달 22일 서울대 문화기획동아리 베리타스가 강남 셀러브리티 파티룸에서 개최한 파티에 제품을 협찬했다.
이번 파티는 종강을 기념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뜨거운 여름을 정면 돌파하자’는 취지로 열렸다.
라벨영은 파티 참가자에게 대학생이 즐겨 사용하는 ‘빵꾸팩’과 모공수렴 효과로 입소문 난 ‘쇼킹소주스킨’을 증정했다.
빵꾸팩은 모공 노폐물 해결사로 불린다. 모공관리·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담당하는 제품. 부드럽고 미세한 스크럽제 마이크로 크리스탈린 왁스가 블랙·화이트 헤드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쇼킹소주스킨은 제주도 산소수가 들어 있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열을 내린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한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춘다. △ 클렌저 △ 토너워시 △ 부스팅토너 △ 스킨팩 △ 닦토사용법 △ 7스킨법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벨영은 지난 2012년 창립한 이래 다양한 대학생 행사를 후원했다. 또 미세스궁중코리아콘테스트, 중앙SM쿠킹클래스 등 문화 이벤트에 제품을 지원했다. 전국 장애인복지시설·노인복지시설·한국미혼모협회·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