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치카 치약 선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플랜이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그라운드플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1층 중앙 광장 홀에 위치하며 브랜드의 자연주의 콘셉트에 맞춰 싱그럽고 건강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인테리어를 맡은 디자인그룹 LAB01은 “화이트와 식물의 그린 컬러가 돋보였던 이전 매장과는 달리 짙은 우드 소재와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강조해 싱그러운 식물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새로 오픈한 매장엔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치카 치약’과 더욱 새로워진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대용량 제품 등을 선보였다.
그라운드플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매장 오픈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SNS 이벤트 진행과 함께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 가능한 ‘더블 마일리지’ 혜택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그라운드플랜 자체 제작 에코백과 여행용 키트를 증정 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라운드플랜 김윤경 대표는 “올해 초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부산광복점, 잠실점에 매장을 오픈한 그라운드플랜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판교 지역에 입성함으로써 강남, 분당, 수지 지역을 아울러 고객을 만나려한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