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1천만 명 방송 시청, 현지 소비자와 소통 확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는 최근 본사를 방문한 중국 인기 왕홍 4명과 함께 중국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왕홍들은 최소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지닌 파워 인플루언서로 중국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이즈보와 화쟈오 앱을 통해 각각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듀이트리 브랜드 소개와 함께 대표 제품 소개 및 시연이 이어졌다.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인 픽앤퀵 마스크 시리즈와 딥 마스크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 제품들과 더 클린 랩 라인,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라인, AC DEW 라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체험하면서 각자의 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천만 명 이상이 방송을 시청했으며, 특히 화쟈오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왕홍 중 한 명은 방송 중 앱 내 동시 접속자 수 1위를 차지하며 중국 고객들에게 듀이트리에 대한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켜 눈길을 끌었다.
듀이트리 중국 사업부 윤형준 팀장은 “이번 왕홍 라이브 방송 행사는 왕홍들의 자발적인 문의와 요청으로 진행됐다. 중국 내 듀이트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도가 늘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중국 소비자들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