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 아이슬란드 등 베스트셀러 중심 고객 접점 확대 나서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가 아모레퍼시픽이 리뉴얼 오픈한 멀티 브랜드숍 플래그십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 입점했다.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라이브’라는 이름이 보여주듯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와 전문적인 서비스를 끊임없이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은 선사한다는 뜻을 담았다.
땡큐파머는 △ 고보습 진정 솔루션 트루 워터라인(6종) △ 안티에이징 탄력 솔루션 미라클 에이지(5종) △ 남성화장품 활력 솔루션 컨트리 맨(2종) △ 아이슬란드 이끼 피부정화·모공관리·노폐물 제거 클렌징 솔루션 백 투 아이슬란드(3종) △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 마스크 솔루션 백 투 시리즈(2종) △ 끈적임·백탁현상 없는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젝트( 3종)를 선보인다.
동시에 △ 베스트셀러 뷰티 유튜버 입소문 제품 트루 워터 딥 세럼 △ 아이슬란드 이끼 83%함유 저자극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 △ 크림치즈 텍스처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아이 크림 등은 클렌징 & 탄력 솔루션 존에서 추가로 체험할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이번 아리따움 입점은 더 많은 고객에게 땡큐파머의 제품을 선보일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자연주의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는 땡큐파머는 공식 온라인 몰을 중심 채널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신라인터넷면세점·AK플라자 태그온뷰티·코엑스 삐에로쑈핑·이마트 슈가컵·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W스토어 등에 입점한 상태다.
특히 해외시장에서의 입지가 점점 높아져 △ 미국 얼타 △ 멕시코 세포라 △ 러시아 레뚜알 △ 말레이시아 사사 등 프리미엄 코스메틱 전문 채널에 제품을 선보이며 25국가에서 K-뷰티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