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 활용 영양·보습 관리 Tip
겨울은 영하의 온도와 매서운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이다.
겨울철 습도가 낮아지면 피부 속 수분 함량도 떨어진다. 각질이 생기는 이유다.
급격한 실내외 온도 변화에 노출된 피부는 윤기를 잃고 푸석푸석하게 변하기 쉽다.
겨울만 되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가려움 등 각종 트러블이 피부를 괴롭히기 때문에 보습·영양 관리는 필수다.
시트·성분·제형 등을 차별화한 이색 마스크팩을 활용하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겨울 내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이색 마스크팩을 소개한다.
우유빛 세럼이 피부 철벽사수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는 하얀 단백질 세럼이 추위와 건조함에 시달리는 피부를 보호한다. 또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견고하게 만들어 얼굴을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주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 영양 단백질이 피부장벽을 높이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나왔다.
메디힐은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를 50% 할인 판매한다.
연어 DNA가 피부 에너지↑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PDRN) 리페어 마스크는 겨울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전달한다. 히알루론산에 세포 재생 효과가 있는 연어 DNA 성분 PDRN을 결합했다. 이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개선한다.
얼굴에 샤르르 녹는 콜라겐
메르셀 샤르르(SHARR) 멜팅 콜라겐 마스크 팩은 피부에 붙이면 투명하게 녹아 흡착된다. 특허 기술을 적용한 생체 친화적 전달물질에 콜라겐·히알루론산 등 피부 유효 성분을 담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나노 시트가 얼굴에 밀착해 에센스 흡수율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