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활용 탄력 관리법 공개
세월이 흐를수록 우아하게 빛나는 배우 김혜수. 그녀가 변함없이 아름다운 탄력 피부 노하우를 공개했다.
나이를 잊은 무결점 피부로 빛나는 김혜수는 탄력 넘치는 피부의 비결로 AHC 아이크림을 꼽았다.
아침에 미온수로 가볍게 세안하고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세럼‧크림 대신 AHC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발라 기초를 탄탄히 채운다는 설명.
저녁에는 스킨으로 차갑게 적신 화장솜을 활용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이어 아이크림에 앰플을 한 두 방울을 섞어 부드럽게 펴 바르며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김혜수는 피부 탄력에 가장 신경 쓴다고 밝혔다. 화장품을 고를 때도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한다. 피부 진피층의 약 80%를 이루는 콜라겐은 20대 후 서서히 줄면서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떨어트리기 때문.
김혜수가 피부 탄력지수를 높이기 위해 평소 애용하는 제품은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다. 콜라겐 등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얼굴을 팽팽하고 젊게 가꿔준다. 아침, 저녁 꾸준히 눈가 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한다. 특별 케어가 필요하면 데콜테에도 듬뿍 발라준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콜라겐과 항산화 성분을 모공의 1/300 크기로 초미세화한 탄력 강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