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테스터‧파우치용으로 활용
‘아주 크거나 아주 작거나’. 최근 뷰티업계에서 주목 받는 단어는 대용량·소용량이다. 집에 두고 쓰는 화장품은 클수록 가성비가 높고, 파우치에 넣는 제품은 작을수록 유용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마이크로 제품도 인기다. 본품 구매 전 미니 용량 제품을 테스트용으로 구매하거나 파우치용으로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 이에 뷰티업계는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인 소용량 제품을 내놓고 있다.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15ml)는 피부과 시술 직후 사용하는 1차 애프터 케어 크림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또 피부결을 매끈하게 나타내고 에너지를 공급한다. 15ml 소용량 제품을 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15ml)는 손가락 두 마디 정도 크기로 나왔다. 파우치 속에 가볍게 넣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베르가못‧은방울꽃‧머스크 향이 우아하고 은은한 향을 제공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15ml)은 주름을 개선하고 자외선을 차단한다. 히알루론산‧콩배아 추출물 등이 눈가를 탄력있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에스쁘아 스킨 글로우 워터(15ml)는 피부를 들뜸없이 매끄럽게 하는 수분 오일이다. 보습력이 우수해 피부를 쫀쫀하고 탱글하게 해준다. 건조한 겨울철과 환절기에 사용하면 각질을 잠재우고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파운데이션, 크림 블러셔 등 색조 제품과 섞어 쓰면 물광‧꿀광 피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