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 기능에 BB 적용…운동시에 최적
한국 시세이도는 태양과 땀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혁신적인 뷰티 아이템 BB 포 스포츠 SPF50+ PA+++를 출시했다.
BB 포 스포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에 BB를 추가해 강력한 피부 보호와 동시에 피부 베이스를 정돈해주는 깃털 텍스처의 데일리 베이스 제품으로 시세이도만의 혁신적인 기술들을 적용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는 일상 생활과 운동 중에 땀이 흘러도 빠르게 증발돼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산뜻함은 물론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아 BB효과를 지속시켜준다.
또한 기존의 시세이도 파란자차 기술인 웻포스 기술은 물이나 땀에 노출돼도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유지한다. 슈퍼베일UV360 기술은 피부 표면의 굴곡에도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려 요철이나 모공에 끼임을 최소화 하고 360도 모든 각도에서 자외선을 차단, 피부를 보호한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BB 포 스포츠는 피트니스,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즐기는 분들과 피지랑 땀이 많아 메이크업 유지력이 떨어지는 고객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질 염려가 있는 상황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길 원하는 고객층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강력한 피부 보호와 동시에 무거운 메이크업 없이 피부를 정돈해준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는 2018년도 보떼리서치 매출액 기준 국내 백화점 선케어 마켓 점유율 1위(57%)를 차지하며 소비자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임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우수성을 증명 받았다. 시세이도 선케어 브랜드 BB 포 스포츠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