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판매
어반디케이가 왕좌의 게임 한정 컬렉션 100개를 출시한다.
올해 마지막 시리즈를 앞둔 미국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과 손잡고 만든 메이크업 팔레트다.
왕좌의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패키지와 화려한 컬러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팔레트를 펼치는 순간 왕좌의 게임 속으로 들어갈 것 같은 팝업이 먼저 눈길을 끈다.
패키지는 스토리북 형태로 구성했다. 왕좌의 게임 등장인물 가운데 △ 스타크 가문(House Stark) △ 타가리옌 가문(House Targaryen) △ 라니스터 가문(House Lannister) △ 화이트 워커스(White Walkers) 등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한정 컬렉션은 △ 아이섀도 팔레트 △ 하이라이터 팔레트 △ 립&치크 틴트 △ 브러쉬 등 4종으로 나왔다.
아이섀도 팔레트는 네가지 섀도 컬러와 트랜스포머 쉐이드를 구성했다. 하이라이터 팔레트는 드래곤 알 무늬를 새겼다. 립&블러쉬 틴트는 베리레드 색이 투명하게 발색된다.
아이섀도 브러시는 존 스노우의 롱클로우(JON SNOW’S LONGCLAW)와 아리아 스타크의 니들(ARYA STARK’S NEEDLE)에서 영감을 얻은 검 모양으로 이뤄졌다.
왕좌의 게임 한정 컬렉션은 오는 25일(목)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공식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