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패션위크에서 매년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네일을 선보이며 셀럽과 뷰튜버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키스뉴욕이 GS홈쇼핑을 통해 ‘키스뉴욕 네일드레스 젤 스키니 핏’을 론칭한다.
키스뉴욕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보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100여 국가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네일 카테고리 부문 전 세계 판매량 1위에 올라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네일드레스’(네일스티커)는 손톱의 표면을 매끈하게 커버할 수 있다. 초슬림하지만 최적 두께 0.16mm로 제작해 손톱에 붙였을 때 들뜸 없이 밀착함으로써 착용감이 편하다.
새로 선보이는 네일드레스 젤 스키니 핏은 네일드레스의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는 밀착력과 착용감, 유지력과 함께 뉴욕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욱 돋보인다. 키스뉴욕 만의 독자적인 트리플 젤 커버 공법을 적용, 컬러감과 광택감을 높여 젤네일의 장점도 살렸다.
전필성 키스뉴욕 한국지사장은 “한국 네일시장은 10~20대는 네일스티커, 30대 이상은 네일팁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데 그 이면에는 네일스티커가 10~2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컬러 중심으로 출시돼 30대 이상의 여성들이 선택하는 디자인은 한정적이기 때문”이라고 진단하면서 “네일드레스 젤 스키니 핏은 10대부터 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통해 엄선한 디자인을 적용,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이 쉽고 빠르게 고광택, 고발색의 젤 네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네일드레스 젤 스키니 핏은 △ 뉴욕 오브제가 돋보이는 뉴욕 콜렉션 △ 뉴욕을 상징하는 컬러를 활용한 솔리드 콜렉션 △ 뉴욕 감성을 표현한 모던&시크 콜렉션 △ 5월의 화사한 컬러를 표현한 스프링 콜렉션 등 네 가지 디자인 테마로 모두 14종으로 구성했다.
오늘(10일) GS 홈쇼핑 티커머스 론칭에 이어 오는 13일(월) 오후 4시 6분, 16일(목) 오전 00시 34분에 2, 3차 방송이 이어진다.
관련 쇼핑 사이트 http://www.gsshop.com/prd/prd.gs?prdid=36307624&kwd=키스뉴욕&ab=b&gsid=srcheshop-tvresult&rank=3&lseq=395030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