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이영애 리프팅기 카사업이 홈쇼핑 론칭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GS샵에서만 판매된 수량으로 매 회 목표 수량 100% 이상을 달성하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가운데 구매 평점 97점, 3천 건이 넘는 댓글을 기록,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홈쇼핑 생방송 중 시연을 통해 즉각적인 변화를 보여주며 기기의 효과를 입증했다.
카사업은 지난 3월 첫 론칭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의 4~50대 실시간 검색어 1위, 통합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9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GS홈쇼핑을 통해 특별 타임 원데이 카사업으로 진행되고 22일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오후 9시 40분부터 10시 45분까지 하루동안 두 번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카사업의 하트 모양 디자인은 얼굴 어느곳에 갖다 대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설계로 동양인의 얼굴 굴곡과 형태에 최적화해 셀프케어에 용이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두 개의 과학적인 전류와 동양의 오래된 전통 마사지 기법인 괄사가 결합해 리프팅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더워진 날씨로 인해 쉽게 처지고 늘어지는 모공관리와 매끈한 결관리, 피부톤 등 모두 하루 5분 카사업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