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대표이사 이제훈)는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하고 글로벌 뷰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카버코리아는 1999년 창립해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 클리닉의 원리를 접목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지난 2017년 9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인수되며 국내를 넘어 중국, 동남아, 북유럽을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카버코리아 임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20년간 AHC의 내실있는 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의 지속 성장을 위한 미래 비전과 핵심 가치를 전직원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제훈 대표이사는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AHC의 괄목한만한 성장은 카버코리아의 구성원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기 때문”이라고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조각하고 행복을 공유하는 뷰티이노베이터로서 전 세계에 AHC만의 브랜드 가치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달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전 직원이 합동해 색칠한 퍼즐 조각을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하는 아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비전을 표현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AHC는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함께한다(Sharing the joy of beauty)는 브랜드 철학 아래 소수를 위한 에스테틱이 모두를 위한 에스테틱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으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