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용하는 손톱 영양제 키트 ‘다이아 네일링 듀오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디의 뮤즈 한예슬과 함께 하는 기프트 프로모션은 손톱 영양제 스테디셀러 핑크다이아 구매 시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블랙다이아 영양제를 함께 증정한다.
고급스러운 핑크 선물 패키지에 핑크 다이아와 블랙 다이아가 함께 구성돼 네일링 듀오 에디션을 구매하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케어할 수 있다.
반디 네일 큐어 핑크다이아는 손톱의 즉각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더블 이펙트 효과로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전문 네일숍 점주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프리미엄 네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반디의 네일 큐어 시리즈 중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애정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디는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내놓은 핑크다이아 스페셜 에디션은 네일 성수기 시즌을 맞아 잦은 네일 컬러링으로 손상된 손톱을 위한 핑크다이아를 찾는 고객에게 매트 영양제 블랙다이아를 증정하는 일석이조의 특별한 세트 구성으로 여름 시즌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핑크다이아와 함께 구성한 신제품 블랙다이아는 땅속에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 성분 함유로 손톱 영양과 미백, 그리고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제품. 실크 프로틴 성분으로 겹겹이 일어나는 손톱 표면 조직을 단단하게 결합시켜 재생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네일과 페디 케어 니즈가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를 반영한 제품이다. 블랙 다이아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여 네일숍을 찾는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