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http://www.dr-g.co.kr )’가 얼리 안티에이징족을 위한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2종을 출시했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런칭을 기념해 9월 8일까지 선착순 2만명 회원에게 ‘로얄 블랙 스네일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증정되는 트라이얼 키트는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6ml), 아이 크림 (3ml) 2개, 앰플 (1.5ml) 3개의 3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지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여진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3050의 가장 큰 피부고민인 탄력,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성분과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열 젤리(RoyalEpigen P5 성분) 단백질, 블랙비(Black Bee) 꿀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크림으로, 프리미엄 블랙 스네일의 점액여과물에 포함된 뮤신 성분이 20% 함유돼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탄력 개선과 보습력을 한층 증강시켜준다. 또 진주 파우더와 트리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화사한 피부톤은 물론, 탄력〮주름개선, 기미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두 번째 단계에서 활용하는 로얄 블랙 스네일 아이 크림은 고-중-저분자 8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촘촘하게 채워주는 깊은 보습 케어와 함께 눈가, 팔자 주름, 목 등 주름 고민 부위를 케어할 수 있는 토탈 링클 케어 크림이다.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자극 및 안티에이징, 기미 면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이크림의 경우 피부 자극 및 5중 주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화장품 사용 시기가 점차 빨라지면서 30대 이후부터 피부 노화를 관리하는 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이 3050의 피부 탄력·색소 침착·주름 고민 등을 함께 도와줄 대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