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가 △ 매드 매트립 △ 매드 벨벳 틴트의 가을‧겨울 색상을 선보였다.
클리오 매드 매트립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고 매트하게 밀착한다.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발리며 건조함 없는 무광 입술을 연출한다. 고순도의 맑은 색감으로 자연스러운 화장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색상은 △ 생기 있는 핑크 장미빛 로즈 메어 △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 너티 로즈 △ 얼굴 빛을 살리는 라스트 레드 △ 깊은 가을빛 브릭 스터드 등 4종이다.
매드 벨벳 틴트는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한 그러데이션 입술을 표현한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착붙 밀착 틴트’로 나왔다. 선명한 색상을 뭉침 없이 오래 유지한다.
FW 컬러 △ 핑크 펀치 △ 펌킨 스파이스 △ 패브릭 레드 △ 페일 그레이프 등을 추가했다.
오렌지부터 로즈 퍼플까지 쿨톤·웜톤 피부색에 어울리는 색감으로 구성했다.
클리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 동안 올리브영‧랄라블라 등 H&B 스토어에서 이들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미리 클리오 브랜드 팀장은 “매드매트립과 매드벨벳틴트는 편안한 사용감과 우수한 발색력을 지닌 무광택 입술 제품”이라며 “가을‧겨울 감성을 담은 신규 컬러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